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이아의눈물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쿠팡이츠가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배달 플랫폼인데요. 여러분들은 그 중에 어떤 플랫폼을 자주 쓰는지 궁금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꼬냑잉
저는 배달의민족이랑 땡겨요 둘 다 쓰고 있습니다.
보통은 배민클럽에 가입해서 배민 위주로 쓰고 있고, 혜택이 생기거나 지역화폐 쓸 경우에는 땡겨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은근히유명한짜장면
저도 배달어플을 다 깔아놓고 사용중이긴한데 요즘은 배달의민족 어플을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배민클럽에 가입되어 있기도하고요
보스초이
쿠팡이츠 쓰고있어요.
이유는 그냥 편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앱을 사몽해 봤지만 쿠팡 이츠가 익숙해서 그런지 편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내내다채로운갈비
배달의민족 그냥 계속 쓰고있어요 배민구독해놓고 배달 무료로 받고 바꾸는 것도 귀찮아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 !!!
일단쾌활한예술가
저는 쿠팡이츠 쓰고있어요.
쿠팡와우 회원을 매월 구독하고 있어서 언계된 앱을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ㅎㅎ
굳이 배민클럽같은 다른 구독을 하지 않아도 돼서 자연스럽게 쓰는것같아요
영악한숲제비172
저도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다 써봤는데 그나마 배달의 민족이 좋더라고요. 신한카드도 만들어서 회원가입해서 쓰는데 쿠폰도 자주 주고 괜찮은것 같아요
여전히훌륭한프리지아
저는 쿠팡이츠요. 와우멤버십땜에 무료배달 혜택이 있다보니 자주 쓰게 되네요. 거기 말고는 배달의민족을 아무래도 인지도 때문인지 자주 쓰게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