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어떤 배달 플랫폼을 사용하실까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쿠팡이츠가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배달 플랫폼인데요. 여러분들은 그 중에 어떤 플랫폼을 자주 쓰는지 궁금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배달의민족이랑 땡겨요 둘 다 쓰고 있습니다.

    보통은 배민클럽에 가입해서 배민 위주로 쓰고 있고, 혜택이 생기거나 지역화폐 쓸 경우에는 땡겨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배달어플을 다 깔아놓고 사용중이긴한데 요즘은 배달의민족 어플을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배민클럽에 가입되어 있기도하고요

  • 쿠팡이츠 쓰고있어요.

    이유는 그냥 편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앱을 사몽해 봤지만 쿠팡 이츠가 익숙해서 그런지 편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 배달의민족 그냥 계속 쓰고있어요 배민구독해놓고 배달 무료로 받고 바꾸는 것도 귀찮아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 !!!

  • 저는 쿠팡이츠 쓰고있어요.

    쿠팡와우 회원을 매월 구독하고 있어서 언계된 앱을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ㅎㅎ

    굳이 배민클럽같은 다른 구독을 하지 않아도 돼서 자연스럽게 쓰는것같아요

  • 저도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다 써봤는데 그나마 배달의 민족이 좋더라고요. 신한카드도 만들어서 회원가입해서 쓰는데 쿠폰도 자주 주고 괜찮은것 같아요

  • 저는 쿠팡이츠요. 와우멤버십땜에 무료배달 혜택이 있다보니 자주 쓰게 되네요. 거기 말고는 배달의민족을 아무래도 인지도 때문인지 자주 쓰게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