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유없이 커피 라떼 만드는 법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려는데 커피는 있지만 제가 아메리카노를 못 마셔요 ㅠ 매번 우유를 챙겨가기엔 번거롭고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는데 우유없이 라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나마 찾은 게 우유분말인데.. 이게 워낙 달다보니 아메리카노랑 섞으면 너무 달고 맛 없다고 하길래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려는데 커피는 있지만 제가 아메리카노를 못 마셔요 ㅠ 매번 우유를 챙겨가기엔 번거롭고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는데 우유없이 라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나마 찾은 게 우유분말인데.. 이게 워낙 달다보니 아메리카노랑 섞으면 너무 달고 맛 없다고 하길래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