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집이 생겼는데 없애야 할까요 그냥 냅둬야 할까요?

일하다 손을 보니 물집이 손톱만하게 생겼더라고요 이거를 냅두자니 불편하고 그렇다고 없애자니 그냥 냅두라하고...ㅋㅋ

그냥두면 얼마나 후에 사라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도도한낙지214입니다.

      물집 처리: 물집이 깨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물집을 눌러서 터트리지 않아야 합니다. 물집이 깨지면 감염 위험이 있으며, 물집이 자연스럽게 깨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