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똘똘한 스컹크28
일하다 손을 보니 물집이 손톱만하게 생겼더라고요 이거를 냅두자니 불편하고 그렇다고 없애자니 그냥 냅두라하고...ㅋㅋ
그냥두면 얼마나 후에 사라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도한낙지214
안녕하세요. 도도한낙지214입니다.
물집 처리: 물집이 깨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물집을 눌러서 터트리지 않아야 합니다. 물집이 깨지면 감염 위험이 있으며, 물집이 자연스럽게 깨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