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뇌경색으로 입원하고 일주일안됐는데 퇴원하라는데???
성별
남성
나이대
73
뇌경색으로 입원하고 5일째 됩니다. 아침에 담당의사분께서 보시더니 퇴원을 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환자 상태가 아직 안좋고 치료를 더 해애할거같은데 더 이상해줄께 없는지?? 그냥 퇴원을 권유하는데 알아서 재활병원을 가라는건가요? 의사분께서 설명이 너무 없어서 답답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73
뇌경색으로 입원하고 5일째 됩니다. 아침에 담당의사분께서 보시더니 퇴원을 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환자 상태가 아직 안좋고 치료를 더 해애할거같은데 더 이상해줄께 없는지?? 그냥 퇴원을 권유하는데 알아서 재활병원을 가라는건가요? 의사분께서 설명이 너무 없어서 답답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