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셀프주유소에서 휘발유 결제 경유주유건 작동?
안녕하세요
셀프주유소에서 카드로 고급휘발유를 결제하고 주유건 들고 주유했는데 제가 무슨색 주유건으로 주유했는지 가물가물해서요..ㅠ
영수증에는 유종 고급휘발유로 결제됐다고 나오는데
혹시 결제는 고급휘발유로 되고 경유 주유건들고 버튼 눌러도 경유가 나오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셀프주유소에서 카드로 고급휘발유를 결제하고 주유건 들고 주유했는데 제가 무슨색 주유건으로 주유했는지 가물가물해서요..ㅠ
영수증에는 유종 고급휘발유로 결제됐다고 나오는데
혹시 결제는 고급휘발유로 되고 경유 주유건들고 버튼 눌러도 경유가 나오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