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후피임약 복용 이후 생리가 터졌는데 부정출혈 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8
사후피임약을 8월 29일 처방 받았습니다.
받을 당시 의사 선생님께서 생리가 더 빨리 터질 수 있다 하셨는데
9월 3일 저녁쯔음 생리가 터졌습니다.
착상혈이라고 보기엔 양이 생리 수준으로 많습니다.
부정출혈일까요? 임신 가능성이 있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8
사후피임약을 8월 29일 처방 받았습니다.
받을 당시 의사 선생님께서 생리가 더 빨리 터질 수 있다 하셨는데
9월 3일 저녁쯔음 생리가 터졌습니다.
착상혈이라고 보기엔 양이 생리 수준으로 많습니다.
부정출혈일까요? 임신 가능성이 있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