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엄준한전어
채택률 높음
여기 질문글들 중에 정말 무슨말인지 읽히지도 않는 글들이 많은데요
이게 어휘의 문제일까요?
제가 난독증이 있는건 아니고 이런 글을 남기는것도 안 좋아 하는데
정말 말에 앞뒤가 없는 질문글들이 꽤나 있고 거기에 답변이 달리는것도 비슷한 수준으로 답변이 달리는것들이 있어요
저만 그렇게 보는거 아니죠??
사진도 캡쳐해서 올리고 싶지만 누군가의 글을 특정해서 저격한다는 느낌이 들어 올리지는 않지만 그냥 오늘은 문득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들은 몇살일까.. 이런 문장력 괜찮은건가.. 내 모국어에 내가 이렇게 문해력을 발휘해야하는건가..
말을 줄여쓰고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쓰는것까진 세대문제니까 하는데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