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년째 좋아하는 남자애 짝사랑 포기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1여자입니다 중2때 처음으로 같은반이되고 첫눈에 반해서 지금3년동안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 남자애는 친화력이 좋아 모든애들한테 잘해주는데 저는 약간 어색해서 친한애들하고만 놉니다 그러다가 중3 마지막때 인스타로 맞팔하고 친해지자 해서 좋다고하고 친해졋습니다 근데 걔 에스크를 보니까 이상형이 저랑 완전 반대더라고요 그리고 걔 스토리에는 이상형이랑 비슷한 여자애가 자주 보이더라고요 근데 저랑 그 여자애랑 남자애 3명이서 같은학교가 됫는데 이대로 마음 접어야 하나요 아니면 고백해봐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