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매일고요한올빼미
전쟁은 절대 일어나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지도자들의 쓸데없는 자존심싸움이라고생각이 들기때문이다. 국민을 생각하면 이리 쉽게 전쟁을 시작할수있는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전쟁은 완전히 쓸모없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국가가 우리 나라는 침략하려 한다면 방어를 하기 위한 수단을 갖추어져 있어야 하고
그걸 지키는 과정이 전쟁이라고 볼 수 있고 국민을 생각하면 전쟁이 일어나는건 절대 안되지만
불가피한 상황도 있기 때문에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도롱이
말씀처럼 과거와 달리 현대 사회에서는 전쟁은 용인되기 어려운 요소가 많습니다.
전쟁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생명과 인프라를 파괴합니다.
막대한 손실을 초래하는 최후의 수단으로서 비극적이고 가능한 한 피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