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골절로 약을 먹고 있는데 부작용 설사로 인해서 약을 먹지않을경우?
성별
여성
나이대
45
발목골절로 약을 2주째 먹고 있어요 약을 바꾸자 설사를 하고 있어서
약을 중단하려고합니다.
약을 중단하고 몇일이 지나야 설사가 멈출까요? 바로 멈추는 경우는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5
발목골절로 약을 2주째 먹고 있어요 약을 바꾸자 설사를 하고 있어서
약을 중단하려고합니다.
약을 중단하고 몇일이 지나야 설사가 멈출까요? 바로 멈추는 경우는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