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화상입고 가피절제술 했음피부상태 궁금
성별
남성
나이대
3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화상을 입고 2도 심재성이라 가피절제술 하고 2주정도 지난 상태인데 지금 정도면 피부가 이 정도면 많이 올라왔나요? 샤워나 일상생활 가능할까요?
주위 빨간부분은 듀오덤 알러지인듯 합니다
리도맥스 바르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화상을 입고 2도 심재성이라 가피절제술 하고 2주정도 지난 상태인데 지금 정도면 피부가 이 정도면 많이 올라왔나요? 샤워나 일상생활 가능할까요?
주위 빨간부분은 듀오덤 알러지인듯 합니다
리도맥스 바르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