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엄격한비단벌레5
채택률 높음
중년 남성으로서 나만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직장, 가정, 사회에서의 역할에만 몰두하다 보니 나 자신이 없어지는 기분이 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삶의 중심을 지키며 나 자신 스스로를 잃지 않는 방법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나이를 먹다 보니 점점 작아지는 제 자신을 느끼네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엄격한비단벌레5
직장, 가정, 사회에서의 역할에만 몰두하다 보니 나 자신이 없어지는 기분이 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삶의 중심을 지키며 나 자신 스스로를 잃지 않는 방법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나이를 먹다 보니 점점 작아지는 제 자신을 느끼네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