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빠다리로 앉아만 있어도 시간이 지나면 마비된것처럼 굉장히 저리던데 이유가 있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1
평소에 의자에 많이 앉아있다보니까 바닥에 아빠다리로 앉다보면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굉장히 불편하고 다리도 많이 아프길래 혹시 좋지 않은 자세인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1
평소에 의자에 많이 앉아있다보니까 바닥에 아빠다리로 앉다보면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굉장히 불편하고 다리도 많이 아프길래 혹시 좋지 않은 자세인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