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매일깐깐한소시지볶음
대장내시경 전 식사제한 날짜를 착각했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11월 7일 오전에 대장내시경을 받아서 3일전부터 식이제한을 해야하는데 원래대로라면 11월 4일 월요일부터 식이제한하는게 맞죠..?
제가 착각하고 월요일엔 고춧가루 들어있는거 먹고 11월5일 오늘부터 식이제한 식사를 하고 있는데..
검사 당일날 괜찮을까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일단 괜찮을 확률이 매우 높아요
3일전부터 관리 하는게 좋긴 하지만 2일 전부터도 크게 문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아요
물도 많이 드셔주세요 고춧가루가 밀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