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붸으베벵

에붸으베벵

채택률 높음

다른 지역에도 러브버그 많이 안나오나요?

제곧내입니당. 저희쪽 지역은 생각보다 잘 안보이거든요(한두마리 보이는 정도)다른 지역에는 많이 나오나요?゚+.゚(*´∀`)b゚+.゚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직은 없는 것 같아요! 여기는 고양시입니다!

    러브버그가 점점 나오겠지만, 현재는 일산동구, 덕양구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경기도 안산 쪽에 거주 중인데 아직까지는 러브버그는 안보이는거 같습니다.

    제 지역에는 러브버그가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 작년에는 엄청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그렇게 많이 보이지않아요 예전에

    문만열어도 바글바글해서 방역차오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지금은 때가 아닌지

    괜찮습니다

  • 저희 지역, 동네는 러브버그 본적이 없어요. 

    일부 지역에서만 주로 보이는거 같아요. 

    러브버그가 저희 지역까지 출몰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많이 나옵니다 저희 동네의 경우에도 아침에만 벌써 몇마리를 보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러브버그 정말 그만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 보통 러브버그는 인천 지역을 필두로 인천 근처 지역에 많이 출몰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도 러브버그가 나오지 않는 지역이라서 거의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