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에붸으베벵
제곧내입니당. 저희쪽 지역은 생각보다 잘 안보이거든요(한두마리 보이는 정도)다른 지역에는 많이 나오나요?゚+.゚(*´∀`)b゚+.゚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격려하는개미
아직은 없는 것 같아요! 여기는 고양시입니다!
러브버그가 점점 나오겠지만, 현재는 일산동구, 덕양구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꼬냑잉
경기도 안산 쪽에 거주 중인데 아직까지는 러브버그는 안보이는거 같습니다.
제 지역에는 러브버그가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1
불타는감자
작년에는 엄청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그렇게 많이 보이지않아요 예전에
문만열어도 바글바글해서 방역차오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지금은 때가 아닌지
괜찮습니다
기막히게도움되는대추나무
저희 지역, 동네는 러브버그 본적이 없어요.
일부 지역에서만 주로 보이는거 같아요.
러브버그가 저희 지역까지 출몰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많이 나옵니다 저희 동네의 경우에도 아침에만 벌써 몇마리를 보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러브버그 정말 그만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삐닥한파리23
보통 러브버그는 인천 지역을 필두로 인천 근처 지역에 많이 출몰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도 러브버그가 나오지 않는 지역이라서 거의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