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텀블러와 같은 제품은 분리수거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사용하는 텀블러는 안쪽은 알루미늄(?) 그리고 바깥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오래 사용하다보니 이번에 버릴려고 하는데 안쪽과 바깥부분이 분리가 안되어서요.
이런것은 분리수거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쓰레기 봉투에 버려야 하나요?
생활
제가 사용하는 텀블러는 안쪽은 알루미늄(?) 그리고 바깥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오래 사용하다보니 이번에 버릴려고 하는데 안쪽과 바깥부분이 분리가 안되어서요.
이런것은 분리수거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쓰레기 봉투에 버려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