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택시사고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틀전에 택시를 탔는데 타자마자 연석에 좀 세게 박으셨습니다 근데 아무말도 없으셨고 아침부터 허리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인 접수를 택시기사님께 부탁드려야 하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이틀전에 택시를 탔는데 타자마자 연석에 좀 세게 박으셨습니다 근데 아무말도 없으셨고 아침부터 허리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인 접수를 택시기사님께 부탁드려야 하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