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 3배 레버리지 ETF가 고금리 때문에 녹는다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
나스닥과 반도체 관련 미국 세배 레버리지ETF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레버리지. 상품은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면서 녹는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별개로 최근에 고금리가 되면서운영하는 비용 자체가 많이 들어서 심각하게 녹는다고 들었습니다
고 금리에 따른 운영 비용증가로 녹는게 진짠가요 어느 정도 수준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나스닥과 반도체 관련 미국 세배 레버리지ETF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레버리지. 상품은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면서 녹는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별개로 최근에 고금리가 되면서운영하는 비용 자체가 많이 들어서 심각하게 녹는다고 들었습니다
고 금리에 따른 운영 비용증가로 녹는게 진짠가요 어느 정도 수준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