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특한잠만보
군것질을 하게되면 어떤 안좋은 점이 있나요?
그리고 군것질을 안 할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사이다를 매일 마시고 과자, 라면을 항상 질리도록 먹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군것질을 자주 하면 혈당이 널뛰기해서 살이 쉽게 찌고
쉽게 피곤해져요 피부에 트러블도 자주 생깁니다
안 하려면 아예 눈 앞에서 과자를 치우는게 제일 좋고요
입이 심심할 때마다 물이나 탄산수를 마시거나
견과류, 방울토마토 같은 건강한 대체품을 씹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단촉촉한유자나무
아직 어리시면 상관 없지만 나중에 당뇨를 유발할 수도 있고, 당으로, 군것질로 찐 살은 잘 빠지지도 않고 염증성 지방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ㅠ 군것질도 만병의 근원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