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것질을 하게되면 어떤 안좋은 점이 있나요? 그리고 군것질을 안 할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군것질을 하게되면 어떤 안좋은 점이 있나요?

그리고 군것질을 안 할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사이다를 매일 마시고 과자, 라면을 항상 질리도록 먹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군것질을 자주 하면 혈당이 널뛰기해서 살이 쉽게 찌고

    쉽게 피곤해져요 피부에 트러블도 자주 생깁니다

    안 하려면 아예 눈 앞에서 과자를 치우는게 제일 좋고요

    입이 심심할 때마다 물이나 탄산수를 마시거나

    견과류, 방울토마토 같은 건강한 대체품을 씹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직 어리시면 상관 없지만 나중에 당뇨를 유발할 수도 있고, 당으로, 군것질로 찐 살은 잘 빠지지도 않고 염증성 지방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ㅠ 군것질도 만병의 근원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