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매도에 대해 궁금해요.
절대로 팔지 않겠다고 하고 무덤까지 가지고 가겠다고 하더니
드디어 매도를 했네요.
STRC 배당때문에 매도를 했다고 하는데
애초에 STRC가 비트 매입을 위해서 파는거 아니었나요?
왜 팔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절대로 팔지 않겠다고 하고 무덤까지 가지고 가겠다고 하더니
드디어 매도를 했네요.
STRC 배당때문에 매도를 했다고 하는데
애초에 STRC가 비트 매입을 위해서 파는거 아니었나요?
왜 팔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