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올곧은재칼30
음료수 무조건 몸에안좋은걸까요 ???
음료수를마시면 몸에좋지않다고 처음부터 거부하는 사람들도있던데 그냥 무조건 몸에안좋은 영향만 주는걸까요 ?? 아니면 꼭 그건 아닌가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음료수 종류와 성분애 따라 다르지만 당분과 각종 보존료가 함유되어있을 가능성니 높기때문에 그냥 물을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료수는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설탕이 많은 음료는 건강에 좋지 않지만, 무가당 주스나 허브차 같은 경우는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