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폐암 비율이 높다는게 사실인가요?
폐암은 일반적으로 흡연으로 인해서 발병이 많다고 해서 남자들이 걸릴 확률이 높은걸로 아는데 어느 통계에 보니깐 폐암 비율이 여자들이 더 높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폐암은 일반적으로 흡연으로 인해서 발병이 많다고 해서 남자들이 걸릴 확률이 높은걸로 아는데 어느 통계에 보니깐 폐암 비율이 여자들이 더 높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