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가 넘어가면서 점점 새치가 늘고있습니다 주변사람들이 새치 뽑으면 그대로

40대가 넘어가면서 점점 새치가 늘고 있습니다 주변사람들이 새치 뽑으면 그대로 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눈에 보이는 족족 뽑긴하는데 염색해도 시간 지나면 다시 새치가 보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뽑아도 다시 흰머리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용실에서 뽑는것보다 가위로 짧게 짜르는걸 추천하더라구요
    염색해도 어쩔수없나봐요ㅠ

  • 새치도 똑같은 머리카락이기때문에 새치를 자르기보다는 그냥 잘라주는게 좋다고합니다.

    모낭을 그냥 제거해버리는거라서 계속 뽑으면 탈모가 생기실 수도 있어요.

  • 네 알고 계시는 대로 이미 색소를 만드는 기능이 약해졌기 때문에 새치를 뽑게 되면 모낭에서 다시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대부분의 경우에는 새치로 다시 자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 제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보면

    분명 새치를 주변에서 뽑아주면 시간 지나 보면 더 많은 새치가

    생기는 것을 보면 그냥 그대로 두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더욱 많아지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