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발바딕이 갈라지는데 바세린은 잠깐 뿐이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발이 건조하고 껍질이 일어나는것은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하나요? 바세린은

바를 당시에는 괞찬은데 답은 아닌것 같아서요?답답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발이 건조해서 질문주셨습니다.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조하고 각질이 있다면 우레아 성분이 들어 있는 외용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되겠습니다. 건조한 부위만 부분적으로 덧신 같은 것을 신어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케라논연고를 발라보세요 발 각질 연고로 새로 나온 제품인데 정말 좋습니다.

    갈라지고 두꺼운 발에 바를 수 있는 연고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약국에 가셔서 우레아 성분의 크림 달라고 하셔서 발라보세요. 우레아 크림 먼저 바르고 각질은 녹인 후에 바세린을 바르면 훨씬 나을겁니다. 바셀린만 바르면 각질제거는 되지않기 때문에 바세린 성분이 없어지면 각질이 다시 일어납니다. 우레아 크림으로 원인 제거를 해주고 바셀린을 발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