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축구배구야구농구골프배드민턴테니스등등

무슨 스포츠 조아하세요 야구가 제일 재밌는고같기도하고 요새 월드컵이라 축구도 쫄깃쫄깃재밌기도하고 ㅋㅋㅋㅋ 배드민턴은 빠르니까 재밌고 ㅋ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어려서부터 많은 스포츠 가운데 축구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요새 월드컵 기간이라 볼 경기들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축구가 다이나믹해서 제일 재밌는 거 같아요.

  • 저는 야구를 좋아합니다.

    어렸을때부터 동네에서 야구하는걸 좋아했고 회사에 취업을 했는데 사내 야구부가 있어서 야구부에서도 경기를 해서 그런지 야구를 제일 좋아합니다.

  • 저도 이것저것 보는 편이에요

    저는 쇼트트랙 보는 것도 좋아해여

    그리고 요즘엔 축구도 잘 보고 있기는

    하네요 ㅋㅋ 지금 보는 중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