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내일도환상적인예술가
무슨 스포츠 조아하세요 야구가 제일 재밌는고같기도하고 요새 월드컵이라 축구도 쫄깃쫄깃재밌기도하고 ㅋㅋㅋㅋ 배드민턴은 빠르니까 재밌고 ㅋ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어려서부터 많은 스포츠 가운데 축구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요새 월드컵 기간이라 볼 경기들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축구가 다이나믹해서 제일 재밌는 거 같아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야구를 좋아합니다.
어렸을때부터 동네에서 야구하는걸 좋아했고 회사에 취업을 했는데 사내 야구부가 있어서 야구부에서도 경기를 해서 그런지 야구를 제일 좋아합니다.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도 이것저것 보는 편이에요
저는 쇼트트랙 보는 것도 좋아해여
그리고 요즘엔 축구도 잘 보고 있기는
하네요 ㅋㅋ 지금 보는 중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