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초등학교 때 친하게 지냇던 여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잇을까요?
제가 초등학교 때 만난 여자들이 잇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만난 여자를 중학교 2~3학년 때 만났는데
서로 지나치면서 눈만 마주치고 지나갔습니다.
그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 그립더라고요.
다시 그 여자를 만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초등학교 때 만난 여자들이 잇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만난 여자를 중학교 2~3학년 때 만났는데
서로 지나치면서 눈만 마주치고 지나갔습니다.
그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 그립더라고요.
다시 그 여자를 만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