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갈비둘기
요즘 비가 오다 말다 해서 습하고 더워지는 날씨가 기승하고 있습니다.
집에 더위를 많이 타는 사람만 있어서 에어컨을 거의 며칠 내내 틀어놓는 편인데 종종 환기를 시켜주려고 하면 어느정도 해야 적당할지를 모르겠더라고요.
보통 9시간정도 하는데 하루 3시간정도만 환기를 시켜줘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와와
하루에 3시간 정도 환기는 충분한 시간이라고 봅니다. 더위가 많이 타는 날씨에는 실내 공기가 더욱 답답해질수 있어서 정기적으로 해주면 좋습니다.
응원하기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레몬사랑입니다^^
에이컨을 오래 사용하게 되면 집안에 공기가 탁해지니까요
에어컨을 켜두고 문을 살짝 열어두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