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기를쓰며
채택률 높음
공급가액이라고 하면 과세표준이라고 이해해도 되나요?
공급시기에 공급가액이 정해진다고 알고 있는데요. 공급가액에 10프로를 곱해서 부가가치세를 납부하는 것인지 궁금하고요. 공급시기가 왜 중요한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일기를쓰며
공급시기에 공급가액이 정해진다고 알고 있는데요. 공급가액에 10프로를 곱해서 부가가치세를 납부하는 것인지 궁금하고요. 공급시기가 왜 중요한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