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기 얘기만 하는 사람과 대화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누군가를 만난다는건 대화를 하고 그속에서 자기의 감정 생활속 이야기 하면서 관계를 이어가는건데, 만날때 마다 함께 이야기 할 시간을 안주고 자기 얘기만 이던지 본인 이야기만 하는 사람을 어찌 이해 해야 할까요?다른 사람 빗대어 놓고 이야기를 해도 모르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누군가를 만난다는건 대화를 하고 그속에서 자기의 감정 생활속 이야기 하면서 관계를 이어가는건데, 만날때 마다 함께 이야기 할 시간을 안주고 자기 얘기만 이던지 본인 이야기만 하는 사람을 어찌 이해 해야 할까요?다른 사람 빗대어 놓고 이야기를 해도 모르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