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방치형 모바일게임 왜 하는 건가요??
저는 게임에 관심이 없는 편입니다. 하더라도 퍼즐게임이나 퀘스트를 깨는 형식의 게임을 하는 편이에요.
주변에 보면 자동사냥하고, 아이템?카드? 같은 게 나와도 그냥 스킵하면서도 계속 게임을 켜두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서는 재미 없을 것 같은데 어느 부분에서 재미를 느끼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저는 게임에 관심이 없는 편입니다. 하더라도 퍼즐게임이나 퀘스트를 깨는 형식의 게임을 하는 편이에요.
주변에 보면 자동사냥하고, 아이템?카드? 같은 게 나와도 그냥 스킵하면서도 계속 게임을 켜두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서는 재미 없을 것 같은데 어느 부분에서 재미를 느끼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