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 전 너무떨리는데 어떡해야할까요!

다들 첫출근 전에는 이렇게 긴장되고 떨리고 하는게 맞겠죠?

위생복을 입어야하는 일이라 많이 덥고 힘들것같은데

잘 버틸수있을지 걱정입니다 걱정한거에 비해 잘 해냈으면 하네요 ㅎㅎ 괜히 걱정되고 떨려서 주절주절 적어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헉 오늘 첫출근하시는군요!! 요즘 취업 ㄴ짜 힘들던데 대단하세요.!! 저도 첫 출근때 잔뜩 긴장하고 인사 계속하고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잘해내실거에요 파이팅!!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첫 출근 의외로 쉽지 않죠 긴장되고 처음보는 사람들이고 다른사람들은 이미 다 말을 잘하는데 자기만 못하는것같은 생각 다 들어요 그치만 이 생각을 아예 안할수는 없어도 조금만 생각하시면 긴장이 확 풀린걸 느끼실거예요 실수해도 눈치보지 마시고 처음하는거니까 실수하는거지 뭐 이렇게 긍정적이며 쿨하게 넘기시면 마음이 그나마 편하실거에요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