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과로로 인한 피로회복 극복에 좋은 건강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최근에 맡은 업무가 많아져서 야근도 잦아지고 과로로 인해 피로감이 엄청 높아졌는데 과로로 인한 피로회복 극복에 좋은 건강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는 타우린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이 좋은데요
문어나 낙지 전복 같은곳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식품으로 닭고기. 추어탕. 오리. 낙지. 호두. 매실. 꿀. 부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