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뉴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저는 어렸을 때 아이돌 좋아하긴 했지만

나이 먹고는 아이돌은커녕 티비 자체를 안 보고 살고 있는데

이번에 하이브 주식 산 걸 계기로

뉴진스 영상 몇 개 찾아봤거든요

뉴진스가 다시 나와서 잘돼야 하이브 주식 오르잖아요 ㅎㅎ

근데 무대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구요

(파워퍼프걸 컨셉 무대랑 해변가 모래사장을 뛰댕기는 뮤직비디오 봤어요)

시각적으로나 음악적으로나 정말 너무 새롭단 느낌이 들더라구요

요즘 아이돌은 다 이 정도 퀄리티인가요?

아님 뉴진스가 독보적인 느낌이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아이돌이 다 그렇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뉴진스는 민희진의 적극적인 브랜드화를 통해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민희진의 작품들은 대체로 꾸민듯 안꾸민듯 자유로운 분위기를 띄고 있고, 이는 기존의 아이돌 그룹들에서 억지로 음악도 그렇고 비주얼도 꾸민듯한 모습을 띄어서 사람들이 좀 억지스럽다는 느낌을 받는데, 뉴진스는 음악, 비주얼 등등이 전부 자유로운 분위기여서 신선하게 느끼는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독보적인 느낌이라 그때 그시절 여학생의 느낌이 나는 그룹이였는데 어느순간 아일릿이나 새로운 그룹들이 개인적으로 비슷하게 나오면서 점차 잊혀져가는 추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