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역사를 보면 왕의2세가 정상적인 사람이 많지않은데 아이가 부유하게 자라는것과 아닌것의 차이
역사를 보면 왕의2세가 정상적인 사람이 많지않은데 아이가 부유하게 자라는것과 아닌것의 차이가 궁금합니
다 겸손하려면 가난하고 생활등을 배우며 자라는 게 나은지 , 아니면 집안일도 안돕고 공부만 하면 네가지없이 자라는지 보통은?
육아
역사를 보면 왕의2세가 정상적인 사람이 많지않은데 아이가 부유하게 자라는것과 아닌것의 차이가 궁금합니
다 겸손하려면 가난하고 생활등을 배우며 자라는 게 나은지 , 아니면 집안일도 안돕고 공부만 하면 네가지없이 자라는지 보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