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보건대 오늘 정시 발표 났는데 사화복지학과는 후보 6이고 반려동물 보건 관리학과는 후보 3 받았습니다 이 둘중에 가능성이 있는지 .. 전 사회복지학과에 더욱 가고 싶어서 사회복지학과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작년에는 정시 후보 몇번까지 등록했는디 궁금합니다 반려과는 정시모집때 1명 뽑는다고 했었고 사회복지학과는 3명만 뽑는데 후보를 받아서 후보6인데 가능성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둘다 알려주세요
대구 보건대학교 사회복지학과 3명 만 뽑는데 후보 6번 이면 앞에 4번과 5번 전부 진학 포기해야 가능한 숫자인데 현실적으로 충원하지 않으면 추가 합격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반려동물보건관리학과도 1명 뽑는데 후보 3번이면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최근 반려동물관련 학과 인기가 높아져 앞 사람들 포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대구 보건대 작년에 몇 번 후보까지 등록했는지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관련 행정학과에 문의 하는게 정확할 거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가능성에 대한 개인적 견해이며 원하는 학과 필히 합격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