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엄마와의 갈등 관련 고민이 있습니다..
제가 외국에서 살다가 한국에 돌아왔는데요, 저는 한국어보다 영어를 잘합니다. 아까 어느 유튜버의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있었는데 엄마한태 함께 보자고 제안을 했는데 저한테 소리를 지르면서 이런거 할 시간에 영어 까먹지 않게 영어 공부나 하라고 하시는데 저는 이미 영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해서 더 배울 필요성도 못 느끼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유튜브만 한다고 뭐라 하시는데 저는 유튜브를 아까 라이브 보려고 킨게 오늘 처음 킨겁니다. 게다가 저는 친구들이 다 외국인이고 그 친구들과 소통할때는 영어를 쓰고 있고 연락을 계속 꾸준히 이어가며 부모님 없을때마다 몰래 통화도 하고 있는데 너무 기분이 나쁩니다. 저는 영어 공부 할 생각이 없습니다. 저희 엄마가 제가 외국인 친구들과 대화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사실대로 말할수도 없고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저희 엄마가 망상이 너무 심하셔서 아까 자전거 타러 나갔을때 앉아서 핸드폰 하고 있던거 아니냐고 하셨는데 저는 그거 때문에 너무 큰 상처를 받았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