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면접 보러가는 사람에게 어떰 말을 해주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이직을 위해 면접 보러가는 사람에게 어떰 말을 해주면 좋을까요 현직장에서 힘들어해서 좋은 곳으로 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어떤 응원ㅇ 메시지를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마음이 따뜻하신게 느껴지네요

    다음과같이 간단히 보내도 괜찮을거같아요

    늘 성실하게 해오신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더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곳으로 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