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호출 어플이 여러개면 기사분들은 여러개 깔고 쓰나요?

택시 호출 어플이 여러개면 기사분들은 여러개 깔고 쓰나요?

어플이 여러개로 알고잇는데

여러개 깔고 동시에 호출 계속 받는건가요?

통합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어플이 맞는 예비승객과 택시기사 끼리만 연결이 되지요.

      그 많은 어플대로 다 수용하려면 택시 기사가 정신을 못차리고 그렇게 할수도 없지요.

      이미 승객을 태우고 운행중인데 다른 어플에서 호출을 하게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적한오솔길에서만난청솔모입니다. 택시기사분들은 여러개 어플에 가입해두고 호출에 응답한다고 하더군요 보통 2개를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모르는게 없는 고박사입니다.


      폰을 여러개를 쓰시는분은 못봤고


      지금 카카오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카카오콜이나 개인콜 두가지를


      사용하는것은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