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지노 베타 딘질정 사용 후 따가움, 부작용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최근에 의사 처방으로 지노 베타 딘질정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사용 후 질 내부가 따가운 느낌이 들어요.
이게 정상적인 반응인지 아니면 부작용인지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셨나요?
불편함이 지속되면 병원에 다시 가봐야 할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최근에 의사 처방으로 지노 베타 딘질정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사용 후 질 내부가 따가운 느낌이 들어요.
이게 정상적인 반응인지 아니면 부작용인지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셨나요?
불편함이 지속되면 병원에 다시 가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