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이걸 정비해야하나요 별거아닐까요
안녕하세요. 평소에 차알못이라 ㅜㅜ 지금 K5타고있는데 연식은 좀 됫어요. 최근부터 사이드를 걸어놔도 표시등이 안들어오네요 ㅠ 그래서 걸린채로 운전햇다는 ㅠㅠ 그래서 등이 안들어오나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평소에 차알못이라 ㅜㅜ 지금 K5타고있는데 연식은 좀 됫어요. 최근부터 사이드를 걸어놔도 표시등이 안들어오네요 ㅠ 그래서 걸린채로 운전햇다는 ㅠㅠ 그래서 등이 안들어오나 ??;;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