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영악한소289
채택률 높음
팔을 위로 올리고 자면 편한 이유는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6
잠을 잘때 팔을 똑바로 펴고 자는 것보다 위로 올리면 더 편하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면 팔이뻐근하기는 한데 왜 위로 올리면 편안하다 느끼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영악한소289
성별
여성
나이대
36
잠을 잘때 팔을 똑바로 펴고 자는 것보다 위로 올리면 더 편하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면 팔이뻐근하기는 한데 왜 위로 올리면 편안하다 느끼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