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희망은좋은것이죠
살이찌는 느낌인데 현재식습관에서 수정이 필요한부분이 있을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살이 많이찌는 느낌인데 현재 아침은 거의 안먹구 점심과 밤10시이후에 저녁을 먹고있습니다. 지금 식습관에서 수정되어야 할 부분이 있을가요? 육식과 과일을 즐겨먹고 채식은 별로안하구있어요. 지금 식습관에서 혹시 살이 빠질수 잇는 식습관으로 바꾸어야할때 어떤점을 수정해야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야채와 과일을 조금 더 드시고
아침을 드시는 습관을 들여 보시길 바랍니다 아침을 드셔야 중간에 간식이나 과식을 하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