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 동공? 망막이 이상해요. 근데 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애기는 지금 11살, 암컷이고요. 토이푸들입니다. 오늘 처음 발견했는데 동공?? 망막???이 이상한 것 같아요... 뭔가 분리된?? 백내장 때문에 한번 살펴봤는데 저러네요... 저거 괜찮나요?? 애가 옛날에 좀 크게 수술을 해서 최대한 수술하지 않고 집에서 관리해주고 싶은데 뭔지 모르겠어서 문의드려요. 평소에 눈곱이 좀 많은 편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애기는 지금 11살, 암컷이고요. 토이푸들입니다. 오늘 처음 발견했는데 동공?? 망막???이 이상한 것 같아요... 뭔가 분리된?? 백내장 때문에 한번 살펴봤는데 저러네요... 저거 괜찮나요?? 애가 옛날에 좀 크게 수술을 해서 최대한 수술하지 않고 집에서 관리해주고 싶은데 뭔지 모르겠어서 문의드려요. 평소에 눈곱이 좀 많은 편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