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을 처음부터 열심히 할 것이지 계속 뒤로 돌리다가 돌리다가 결국에는 이골이 난 것 같습니다 왜 공격 축구를 안 하는지 알 수가 없네요 물론 멕시코는 굉장히 강한 상대 입니다 1 대 0으로 진 것이 오히려 나을 수도 있습니다 남아공 도 체력이 좋고 공격적인데 이길 수나 있을까 모르겠네요 인재가 없습니다 감독한테 욕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인재가 없는데 감독이 어쩐다고 다 될까요 손흥민 도 이제 늙었고 이강인 도 이렇다 할 거 보여주지를 못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