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열심히 일을 다니다 번아웃이나 몸이 안 좋아서 잠시 쉰다면 얼마까지 쉬는게 괜찮다고 생각하세요?
열심히 일을 다니다 번아웃이나 몸이 안 좋아서 잠시 쉰다면 얼마까지 쉬는게 괜찮다고 생각하세요. 사람이 일을 열심히하다 종종 번아웃이 오거나 건강이 안 좋은 상황이 오잖아요. 그럼 퇴사를 하고 쉬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쉬는 기간이 너무 길어지면 또 최업하기가 만만치 않을거같아서요. 얼마정도 쉬는 기간으로 괜찮다고 생각하세요. 저는 6개월 정도는 괜찮을거같거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