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너무 힘들때는 잠깐 쉴까요? 오랫동안 쉴까요?

일이 너무 힘들고 과부화가 올거 같을때는 잠깐 몇시간 몇분정도 쉬다가 다시 이어가야 할까요? 아니면 연차를 쓰고 좀 휴식을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장기간동안 쉬는게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판단으로 조금만 쉬어야 할때만 몇분정도 쉬시고 아니라면 연차 쓰세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과부하가 오신것 같으면 좀 쉬시는편이 좋을것 같아요.

    몸도 안좋아지고, 예민해지고,우울감이 올수도 있습니다.

    우리 인생은 길잖아요. 조금 쉰다고 큰일 안생깁니다.

    휴식하시고 다시 충전되서 힘이 나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