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가끔얌전한튤립
일이 너무 힘들고 과부화가 올거 같을때는 잠깐 몇시간 몇분정도 쉬다가 다시 이어가야 할까요? 아니면 연차를 쓰고 좀 휴식을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멋쩍은빈대떡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장기간동안 쉬는게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판단으로 조금만 쉬어야 할때만 몇분정도 쉬시고 아니라면 연차 쓰세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레알활기찬살구
과부하가 오신것 같으면 좀 쉬시는편이 좋을것 같아요.
몸도 안좋아지고, 예민해지고,우울감이 올수도 있습니다.
우리 인생은 길잖아요. 조금 쉰다고 큰일 안생깁니다.
휴식하시고 다시 충전되서 힘이 나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