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카톡 선물하기 위시리스트 공개?

30살 여자입니다!

여러분들은 생일때 위시리스트를 나만보기 말고 전체공개로 해두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금액대는 1만원-4만원 사이에 제품들만 있습니다

너무 받고싶어하는것같아 별로다 vs 선물 고민할 시간 줄여줘서 오히려 좋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무조건 생일 리스트 공개로 해두고 제가 선물 줄 사람들도 당장 위시올리라고 협박합니다 ㅎㅎ;; 선물 고민시간 줄여주는거도 좋고 괜히 취향 아닌거 선물해서 애매해지는것보단 서로 필요한거 주고받는게 좋다고 생각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