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사용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처음 설치 했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격증은 어디에서 따는지 알수 있을까요?

최대한 빨리 딸수 있는 방법 알려줄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동안 간호조무사입니다.

    간호조무사 자격은 일반 간호학원에서 이론과 실기를 수료한후에 시험을 봐서 자격증을 따는것이고 병원이나 의원에서 간호사의 보조역할을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신미현 간호조무사입니다.

    간호사 자격증은 간호학과를 졸업한 후 국가시험에 합격해야 취득할 수 있습니다.간호조무사는 간호조무사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이수한 후 국가시험에 합격하면 됩니다.가장 빠른 방법은 가까운 간호조무사 교육기관에 등록하여 교육과 실습을 마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