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영화관에서 혼영하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혼영하려고 하는데~~ 군체 재미있나요? 놀래키는걸 잘보는 편이아니라 혼자 보기에 무섭진 않을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갑툭튀가 몇먗 있긴한데 막 엄청 무서운 정도는 아니고요

    저는 공포영화 좋아하는 편인데 살짝~~긴장하면서 봤네요

    혼자와도 괜찮아요!! 저도 혼영많이해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렇게 무서운건 아니고 뒷쪽으로 갈수록 등장인물들이 너무 개연성없이 행동하는게 많아지는데 그런 부분때문에 조금 재미가 덜 합니다.

  • 좀비물 잘 보시는 분이라면 괜찮을것 같아요 무섭기 보단 심장 쫄리는 기분이었어요.!! 개연성은 그닥 좋진 않지만 거슬리지 않는 정도라 저는 정말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