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완전미소짓게만드는도다리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혼영하려고 하는데~~ 군체 재미있나요? 놀래키는걸 잘보는 편이아니라 혼자 보기에 무섭진 않을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충분히아름다운리트리버
갑툭튀가 몇먗 있긴한데 막 엄청 무서운 정도는 아니고요
저는 공포영화 좋아하는 편인데 살짝~~긴장하면서 봤네요
혼자와도 괜찮아요!! 저도 혼영많이해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검붉은알파카39752
그렇게 무서운건 아니고 뒷쪽으로 갈수록 등장인물들이 너무 개연성없이 행동하는게 많아지는데 그런 부분때문에 조금 재미가 덜 합니다.
양정원
좀비물 잘 보시는 분이라면 괜찮을것 같아요 무섭기 보단 심장 쫄리는 기분이었어요.!! 개연성은 그닥 좋진 않지만 거슬리지 않는 정도라 저는 정말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