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끔노는보스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서브웨이 좋아하시나요?
오늘 오랜만에 서브웨이를 시켜 먹었습니다! 티비에서 계속 광고하던 잠봉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라즈베리 쿠키도 먹었죠… 전 햄버거보다 무겁지 않아서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자주 드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끔노는보스
오늘 오랜만에 서브웨이를 시켜 먹었습니다! 티비에서 계속 광고하던 잠봉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라즈베리 쿠키도 먹었죠… 전 햄버거보다 무겁지 않아서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자주 드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